Admin5일 전21-22 대한민국 주류시장 온라인 트렌드 톺아보기 with 원소주, 혼술/홈술, 논알콜/슈가프리<21-22 대한민국 주류시장 온라인 반응 톺아보기> 최근 2년간 주류 시장의 온라인 상 동향과 핫했던 아이템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1-22 대한민국 주류시장 온라인 반응 톺아보기> 리포트가 발간되었습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
Admin3월 10일소셜 데이터로 살펴보는 설레는 새 학기, 입학, 그리고 졸업💐 (연령대별 분석)2월은 흔히 졸업의 계절이라고 하죠? 누군가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며 학창 생활을 마무리하고, 누군가는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3월을 기다리며 새 학교, 새 학기 맞이 준비를 하곤 합니다. 신디지오의 Topic Modeling 및 Top...
Admin3월 10일온라인 속 패션 스타일 트렌드 파헤치기: 2023년 가장 핫한 20가지 룩은?인스타그램, 틱톡, 레딧과 같은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가 쇼핑하는 방법, 패션 영감을 찾는 장소, 새로운 스타일과 제품을 발견하는 방법 등을 포함한 많은 방면에서 패션업계를 흔들어 놓았습니다. 또한 소셜미디어와 인터넷의 등장으로 최근 몇 년간 전...
Admin2022년 11월 28일[속보] 대한민국, 설렘 주의보 발령 - 한국 연애 예능 분석 리포트안녕하세요, 신디지오(Synthesio) 입니다 : ) 2022년 한 해 동안만 20개가 넘는 국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되었습니다. 지난 10월, 최종화 라이브 방송이 티빙 내 시청 점유율 98%를 돌파하며 엄청난 화제 속에 막을...
hk62202022년 6월 20일OTT 전쟁, 소셜미디어 속 승자는 누구인가 (Feat. K-드라마 글로벌 분석)안녕하세요, 신디지오(Synthesio) 입니다. 바야흐로 OTT 전성시대가 열렸습니다. 넷플릭스가 국내외 OTT 시장을 독주하던 상황에서 디즈니플러스, 애플TV +가 지난해 서비스를 시작하며 시장 판도가 조금씩 흔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