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globalVar="value";
 
AI (Artificial Intelligence) concept. Contents concept. Social networking service. Streami

SYNTHESIO 

​글로벌 최고 기술의 소셜 인텔리전스 플랫폼

신디지오(Synthesio)는 최근 몇 년간 글로벌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소셜 리스닝 플랫폼으로 풍부한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소셜 리스닝 및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신디지오만의 AI 기술이 적용되어 트렌드 분석, 상관관계, 이동평균, Meme 추출, 인플루언서 트래킹 분석과 함께 Google BERT가 적용된 Semantic 분석으로 소셜 데이터에서의 주요한 신호를 효과적으로 포착하게 도와 줍니다.

​​또한 Synthesio 한국 리셀러인 에스엠투네트웍스의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Syntheiso_logo-blue_1920x1080.png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의  "2021 3Q, AI 기반 소비자 인텔리전스 플랫폼" 보고서에서 리더로 평가🎉

글로벌 소셜 인텔리전스 플랫폼 Synthesio의 강점

​풍부한 데이터량과
안전한 데이터 품질
신디지오(Synthesio)만의 고유한 데이터 소싱 모델과 공식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Facebook, Instagram, YouTube, Weibo, Reddit 등 주요 디지털 채널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전세계 주요 언어가 포함된
다국어 분석 기술
신디지오(Synthesio는) 한국 포함 220개 국가를 대상으로 한글,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스페인어, 포로투갈 어 등 81개 언어를 수집 분류하며 21개 언어에 대해서는 자동 정서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가장 앞선 NLP 기술 탑재 (Google BERT)
Synthesio는 Google에서 개발한 강력한 NLP(자연어처리) 기술이자 모든 자연어 처리 분야에서 고성능을 보이는 범용 Language Model을 적용하여 빠르게 분석하고 트렌드를 찾아 냅니다.
앞선 AI 기술과 검증된
조사 방법론 적용
Synthesio는 AI 기술에  입소스(Ipsos)의 시장 조사 프레임워크를 도입하여 트렌드 감지 기능과 통계적 유의미성을 파악해 자동화된 통찰력을 제공하는 AI-Enabled Consumer Intelligence Platform입니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소셜 버즈 인덱스 제공
Synthesio는 버즈량, 인게이지먼트, 잠재 도달율(Reach)과 같은 기본 값을 중심으로 Media Value(비용가치), Social Reputation Score, Correlation coefficient,  Trend lifecycle 등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소셜 리스닝의 깊이를 더해주는 다양한 분석 기능
Synthesio는 인플루언서 분석 기능, BI스타일의 커스텀 리포트 기능, 노이즈 필터링, 페르소나 분석, 토픽모델링(클러스터 분석) 기능 등을 통해 잠재 소비자들의 Meme을 조기에 확인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Synthesio 글로벌 최고 파트너 SM2의 서비스 강점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에스엠투네트웍스 전문 컨설턴트가 도와드립니다.

Synthesio 글로벌 파트너 SM2의 서비스 강점

Synthesio 최고의 파트너

우리는 APAC 유일의 Synthesio 파트너로 2014년부터 국내에서 Synthesio 비즈니스를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Synthesio, Synthesio Profiler 등 Syntehsio 제품군에 충분한 이해와 수많은 구현 경험을 가진 APAC 최고의 Synthesio 전문가들 입니다. 에스엠투네트웍스를 통해 Synthesio를 한글 계약서로 작성하고 원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0년차 소셜 리스닝 및 분석 노하우

우리팀에는 Synthesio, Social Studio(Radian6), Youscan 같은 글로벌 소셜리스닝툴을 다루는 경험 많은 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어서 고객사의 소셜 리스닝 툴 도입 전반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팀은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사의 분석 니즈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안정적 고객 서비스 지원

​우리 팀은 그동안 아모레퍼시픽, LG디스플레이, CJ ENM, 에프앤에프, 라인플러스, 요기요, 한국관광공사, 유엔난민기구 등 다양한 산업군의 대표 기업들을 대상으로 Synthesio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사용자 교육, 구현서비스, 유지관리, 테크서포트 등 한국 업무 시간에 맞춰 한국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